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만 전달해드리는 냠마루입니다! 😉


요즘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지지 않았나요...

추위를 많이타서 롱패딩을 입고 다니는데 막상 낮엔 더워서 짐짝이에요...

그렇다고 자켓을 입자니 퇴근할 시간엔 언제 그랬냐는듯이 엄청 추워지니까요


그래서 나약한냠마루는 날씨와 눈치게임을 하다가 결국...

감기를 달고 살고있다는 슬픈...ㅠㅠ


사실 제가 아직 팔팔한 나이인데도 

이렇게 겨울만되면 병을 달고사는데

나이가 있으신 저희 부모님 세대들은 

더 걱정이 많으실 것 같아요

자녀분들도 걱정이 많으실거구요


당연히 저도 제 부모님이 걱정되서 부모님께 비타민도 사다드리고 인삼도 사다드렸어요!

사드렸더니 자신보다 제 건강이 더 걱정된다고 하시는 어무니...ㅠㅠ


그래서! 부모님의 건강도 챙기고 저에대한 걱정도 덜어드릴겸!


본격적으로 건강 챙기기 돌입!


집에 사다드린 비타민과 인삼 홍삼은 많으니 좀더 천연음식으로 알아보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TV를 보는데 동안미모로 유명한 남보라씨가 건강관리비법을 소개하고 있는거에요!

주의깊게 봤더니 남보라씨가 150살까지 건강하게 살거라며ㅋㅋㅋㅋㅋㅋ

뭔가 마시는거에요


봤더니... 노니주스...


노...노니가 뭐야...? 😳

궁금한거 못참는 저는 바로 컴터 앞에 앉아 공부를 좀 해봤죠


우선 노니가 어떻게 생긴 녀석인지 보시죠!




이게 바로 노니입니다!

.......

엥? 못생겼어....

원래 못생긴게 건강에 좋아...(헛소리)

정말일까... 의문을 가지실 님들을위해


노니가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도 알아봤지요!

(기특하다고 해주세요...)



........





일단 노니는 남보라씨의 동안피부를 책임? 졌을 만큼 피부개선에 좋다고해요!

요즘 시대는 남녀 할 것 없이 모두 뷰티패션에 관심이 많기때문에

그런분들을 위해 노니가 최고!

(몬생긴 냠마루에게도 절실히 필...요... 피부라도 좋아야...)





그리고 두번째! 항암·항염효과!

(노니... 엄청 대단한 녀석이었어...)


노니염증을 가라앉혀주고 거기다

암세포의 증식도 억제하거나 죽여주기까지 한대요!

힘들게 암세포와 투병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좋은 음식이었네요...

 저는 거기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노니 한번 도전 해봐야겠어요!!




세번째! 면역력 증진!

또! 또! 저한테 필요한 효능이네요ㅠㅠ

감기 달고사는 저로써는 면역력이 낮아서 그렇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요

면역력 저하는 큰병으로 이어진다는 무서운 말도 있을정도니...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나 노약자들에게 필요한 것 아닌가해요!

물론 저같이 종합병원이신 분들도...😭



네번째! 당뇨·혈압개선!

이부분에서 정말 노니가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열매구나 했어요

그것도 그런게 저희 어머니는 10년 훌쩍 넘게 당뇨로 고생하시고 있고

아버지는 벌써 5년째 고혈압으로 약을 먹고 계시거든요

저 또한 가족력을 무시 못하기때문에 미리 예방차원으로

노니를 진짜 사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들어요

특히 당뇨는 아시는분은 다 아시겠지만

관리를 조금만 허술히 해도 급격히 나빠지는 병이잖아요

처음엔 노니라는걸 감기 안걸리려고 알아봤는데

알면 알수록 항암에 당뇨, 혈압 개선에...


이렇게 완벽한 열매가 있어도 되는건가요

괜히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하는게 아닌가봐요


여기까지만 알아봐도 이렇게나 완벽한데 이 노니 열매에는 영양소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어마어마 하니 글 말고 사진으로 한눈에 보시죠!



이 외에도 프로 제로닌, 아미노산 18종! 등등 영양소가 어마어마 하대요!


영양소가 많으니 당연히 효능도 많겠죠?

앞서 설명한 4가지의 효능말고도 

통증, 알레르기, 천식 완화, 체질개선

비누로 만들어쓰면 탈모에도 좋다고 해요!



이렇게 하루종일 노니를 알아보고 앉아있으니

옆에서 어머니가 

"그거 어디파냐 어떻게 먹는거냐 깎아달라고 하기만해라 또 일을벌린다"


.......


생각을 못했네요... 노니 어떻게 먹는건가요...

맛이... 많이 없다던데요...

검색해보면 차, 파우더, 스무디, 샐러드, 주스로 만들어 드신다고들 하는데

어쩔까요... 그것도 알아보러 가야겠네요...😂😂



오늘 노니에 대해서 진득~하게 알아봤는데요~

알아보면서 든 생각이 노니 열매가 이렇게 완벽해도되나... 였습니다

근데 문제점... 맛없다😂

그래도 당뇨랑 혈압에 좋다니까 도전... 해봐야겠죠 ㅋㅋㅋㅋ




---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칠 수 없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가 한 말입니다.

저는 이 말을 신조로 건강을 위해 힘쓰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정보를 올려드리고 싶어요

많이 부족하고 어설프겠지만 공부하고 또 공부하는 냠마루가 될게요!

어떻게 나아지는지 꼭 함께 해주세요😘


혹시 문제가 있거나 정보오류를 발견하시면 댓글로 둥글게 둥글게 부탁드려요 :)





'냠마루의 정보통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염 증상과 간염에 좋은 음식  (0) 2019.03.17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치료법  (0) 2019.03.16
코 안고는 방법  (0) 2019.03.15
살 안빠지는 이유  (0) 2019.03.15
두피각질, 비듬없애는법  (0) 2019.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