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오늘도 힘쓰는 냠마루입니다! 😉 


두근두근

두근두근두근


벌써 1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애인이 있건 없건 아 몰랑 난 크리스마스를 알차게 보낼거야!!!!


작년... 애인이 없었던 냠마루는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고 마는데............


그거슨...두둥..

애인 없는 나는 24일 밤에자서 26일 아침에 일어날거야 😭 였다고 한다...

그리고 진짜 26일 아침에 일어났다고 한다....


으아니 애인 없다고 집에만 박혀 있어야합니까?!

아닙니다!

그럴수록 더! 나가야합니다!! 갑시다! 나가자! 이기자! 싸우...자...?

큼... 진정하고 😳


너무 흥분했네요...


아무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냠마루가 솔로들을 위해 알찬 축제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뭐......뭐... 커플들도.. 보든지..말든지.. 흥 칫 뿡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아! 솔로도 커플도 가족도 친구들도!

알차게 보낼수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 미리 알아봅시다!



자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크리스마스 축제는 바로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8>


(출처:롯데월드 홈페이지)

짜잔

사실 이 축제는 11월 10일부터 이미! 진행중인 축제예요!

퍼레이드는 물론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파티, 캐릭터 환타지아, 밴드쇼까지

볼거리 많다고 하는데 사람 미어터지려나...

(내 목적은 그냥 정보공유이기에.... 필터링이란 없다)

그래도 갈사람은 가겠지...


가족단위도 가기 좋은이유가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도 많아보이더라구요?

동화극장은 기본이고 동화를 테마로한 놀이기구도 꽤 있구요

특히 햇님달님 재밌어보이던데 제가 어린애였으면 울고 불고 난리쳤을...


이게 그 햇님 달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출처:롯데월드 홈페이지)


제가 기대 되는건 밴드쇼랑 매직쇼인데

알아두세요 밴드쇼는 15분밖에 안하더라구요ㅠㅠ

밴드쇼가 캐롤 밴드쇼도 있는데 이건 진짜 애인이랑 보면 좋을거같아요

좋은날 특별한 장소에서 낭만적이게 캐롤이라니...😆

15분밖에 안하지만...

밴드 보려고 가는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매직쇼!!!!

나 너무 좋아ㅠㅠ

진짜 재밌을거 같지않아요?

막 보다가 신기해서 감탄하다가 옆에있던 사람이랑 커플이 될것만 같고 막 막 그럴거같고!

(그럴일 없음)

아무튼...........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축제정보 였습니다!

아래는 위치예요!


뭐라구요?! 롯데월드말고 에버랜드로 가고싶다구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에버랜드 크리스마스판타지>


역시 올해도 하는군요 해!!


에버랜드에도 볼거 넘모 많구요ㅠㅠ

우선 포토스팟!

커플들 가족들 사랑하는 사람을 예쁘게 세워놓고

예쁘게 찍어서 예쁘게 간직하고 싶은 맘 다들 똑같죠ㅠㅠ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보세요ㅠㅠ 황금우산길이래요ㅠㅠㅠ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이건 별빛동물원 ㅠㅠㅠ

네이밍센스가.....

안가봤는데 벌써 대박일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제가 저런 빛? 조명? 축제를 되게 좋아하거든요

전 에버랜드를 선택하겠어요...


역시 롯데월드와 마찬가지로 퍼레이드도 있어요!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밤에 보면 더 이쁠거같죠ㅠㅠ

근데 낮에 한대요ㅠㅠ 2시반ㅠㅠ 그건좀 아쉽네요

하지만 별빛 동물원이 있으니 거기가 어디든 갑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불꽃축제!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11월 16일부터 12월 30일에서 1일로 넘어가는 새벽까지

밤마다 한다고 하니까 시간표 꼭 잘 확인하고 가세요!

크리스마스때는 밤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한다고 하네요!




(출처: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으아 에버랜드... 가고싶다ㅠㅠ

에버랜드 위치입니다~


으아닛! 난 사람 미어터지는곳 가기싫어!

춥잖아 실내는 없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아왔습니다!




<산타와 빛나는 요정들>


(출처:조명박물관)

이름... 이름부터 너무 아기자기 하지않나요ㅠㅠ

여긴 크리스마스 전시관이에요!

따뜻한 분위기에 진짜 산타가 존재 할 것만같은...

*(아 물론 산타는 있습니다.)

여긴 둘러보니 아이들이랑 가면 좋은곳인거 같아요

어른커플들도 갈 수 있음😉 


이곳은 사진 보다도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는게 나을거같아요. 

아래 조명박물관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세요




실내에서 아이들과 가족들과 연인과 관람하면서 동심을 찾아보는 것도 좋지않을까요!

아차! 입장료 있으니 확인하세요!

소인(36개월 이상 유아~초등학생)은 (전시관람+만들기체험+엽서 2종)-12,000원

대인(중학생~성인(64세까지) (전시관람)-8,000원


이곳도 위치 알려드릴게요!


그런데 이쯤되면 그러시겠죠...

왜 죄다 수도권이냐! 타지역 사람들 무시하냐!

아뇨 아닙니다ㅠㅠ 그럴리가요ㅠㅠ


그래서 준비한 수도권 외 지역 축제!



<대전오월드 드림크리스마스 축제 2018>



(출처:오월드홈페이지)


짜안! 대전의 오!월드입니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드림크리스마스 공연은 주말에만 한다고하니 유념하셔야 할거같아요ㅠㅠ

크리스마스에 가면 분명 사람 많을테니 주말에 미리가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아 그리고 크리스마스이스(24일)와 크리스마스(25일)애는 특별 공연으로

전자현악 여성그룹 "스텔라"의 공연도 있다고해요!

아마 캐롤 연주를 하지않을까요?

앞에 말했듯이 연인과 좋은곳 특별한날 캐롤이라니.. 너무 낭만...😭

(출처:오월드홈페이지)


그거 말고도 주말 공연에서 레인보우 광장에서 어린이 뮤지컬 하니까 꼭 놓치지말고

동심 찾아가세용

오월드도 위치찍고 갈게요!




오늘 간단히 크리스마스 축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사실... 알아보면서 너무 일렀나...하는 마음에...😂😂

맞아요!! 너무 일렀어요!!!!!! 아직 축제를 연곳이 많이없다구요😭😭😭😭


아직 12월이 되지않아서 공식적으로 프로모션이 오픈되지 않았나봐요...

아마 올해에도 부산에 트리 축제를 할 것이고

서울랜드도 그리고 신촌의 크리스마스 거리축제도 하겠죠!


좀더 프로모션이 많이 올라오면 그때 또 정보 올릴테니 그때 또봐요! 😘




---



"여행과 변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생명을 가진 사람이다."

독일의 대표적인 작곡가이자 19세기 음악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리차르트 바그너가 한 말입니다.

떠나는 것을 두려워말고 변화하는 것을 두려워마세요.

당장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갈 수 있게 짐을 싸두고 

새로운 곳으로 떠날 그날을 기다리며 설레어보세요!

그리고 그날이 오면 우리같이 떠나요😘


혹시 문제가 있거나 정보오류를 발견하시면 댓글로 둥글게 둥글게 부탁드려요 :)